불교도서 문화상품 음반영상 올해의불서 고객센터
 
     
 
 
 
수동설치
자동설치가 안될 경우,
수동으로 설치해 주세요.
 
명상음악
현재위치: 홈
>
영상/음반
>
불교음반
>
명상음악
 
 
 
 
도이터(불성) Deuter : Buddha Nature
판매가 13,800원
정가 15,300원
적립금 690원 5%
원산지/제조사 도이터/컨텐츠코리아
수량
 
   
 
 
  상품소개
리뷰보기
 
상품소개
 

전세계 뉴에이지 음악계 최고 권위
'최고 명상/힐링 앨범상' 수상작!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는 ‘전세계 힐링명상음악의 대명사’ 도이터의 최고 명반중 하나로, 세계최고 권위의 뉴에이지 음악상인 의 ‘최고 명상/힐링 앨범상’ 수상작이다. 삶에 지치고 생존에 지친 우리 현대인들에게 내면을 되돌아보는 성찰의 시간과 일상에서 벗어나 세속의 시름을 덜어내고 재충전할 수 있도록 한다. 마음을 깨우치는 것을 강조하는 선불교(禪佛敎)에서 음악적 영감을 받은 작품으로 조용하게 내리는 비처럼 음표들이 지친 우리들의 영혼을 위로하고 어루만져 준다. 영혼이 깃든 듯 소울풀한 선율의 샤쿠하치(Shakuhachi) 피리, 티베트 명상주발 등 매혹적이고 겹쳐진 멜로디(layered melodies)가 우리들 내면에 존재하는 불성(Buddha Nature)을 일깨워 준다. 각 트랙은 그 다음 트랙과 자연스럽게 연결되어 흐르며, 특히 자연의 소리들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절묘하게 배치, 삽입되어 있다.

해외유명 전문잡지인 , 등에서 큰 찬사와 함께 강력하게 추천하는 앨범으로 도이터는 자신만의 음악 소리풍경(Musical Soundscapes)을 창조했다. 특히 명상 및 요가수련, 힐링 세션뿐만 아니라 기공, 지압, 맛사지, 추나요법 등과 같은 아시아 보디워크 테라피(ABT: Asian Bodywork Therapy)를 위한 음악으로도 매우 효과적이다.



"음악을 들어보자. 첫 곡 'Buddha Nature'는 이 음반의 백미로 그윽하며 화려하다. 동양인의 감성으로는 다가갈 수 없는 미학이 있다. 그가 동양을 노래하지만 '서구의 안정감'이 있기에 편안하게 들린다. '불성'을 음악으로 그려내려고 한 도이터의 과감성(?)에 찬사를 보낸다. 나는 이 곡을 도이터의 많은 작품 가운데 상위에 놓는다."
- 김진묵(명상음악 평론가)

 
 
리뷰보기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평점
 
 
 
 
상품문의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