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도서 문화상품 음반영상 올해의불서 고객센터
 
     
 
 
 
수동설치
자동설치가 안될 경우,
수동으로 설치해 주세요.
 
명상음악
현재위치: 홈
>
영상/음반
>
불교음반
>
명상음악
 
 
 
 
이미우이대비주-THE GREAT COMPASSIONATE MANTRA
판매가 13,900원
정가 15,400원
적립금 695원 5%
원산지/제조사 이미우이/컨텐츠코리아
수량
 
   
 
 
  상품소개
리뷰보기
 
상품소개
 

[부처님 오신 날]을 맞이하여 특별이 발매된 이 음반은 이미 우이가 '천수천안무애대비심다라니'를 창송한 '한역본 84구 대비주'이다.


발매이래 베스트/스테디 셀러로 이미 우이가 '천녀지성'의 목소리로 이를 중국어로 창송하고 있다. 우리들의 마음을 평온하고 즐겁게 만들어 주며, 무한한 지복과 관세음보살의 가피를 얻도록 해준다. 대비주는 대승불교의 경전으로 우리나라 불자들이 가장 많이 애송하는『천수경』중에 나오는 다라니이다. 우리나라 불자들이 가장 많이 애송하며, 이 진언을 낭송하면 신묘한 효력이 있다고 해서 이를 '신묘장구대다라니'라고 한다.

1번곡 "대비주 - 무애대비"는 최근작으로 마음을 갈고 닦는 수심판(修心版)이다. 이미 우이가 신디사이저와 자신의 피아노 반주에 맞춰 창송하는데, 간결하면서도 포근하고 아름다우며 노래가 반복적인게 이미 우이 음악의 특징으로 대비주가 잔잔하게 3회 반복되어 흐른다. 수심이 잘 되어 있는 사람들에겐 불만과 갈등이 존재하지 않고, 오히려 평안과 행복이 넘쳐난다. 인트로 부분에 '대자대비하신 관세음보살님께 귀의하여 자신의 번뇌와 고난을 떨치고 제도를 청한다'는 뜻으로 개경을 위해 '나무대비관세음보살'을 3번 챈팅하는 '귀의문(歸依文)'이 나온다. 2번곡 "대비주 - 광대원만"은 업템포의 곡으로 이미 우이가 악기 반주에 맞춰 경쾌하게 업템포로 창송한다. 인트로에 귀의문 없이 대비주가 6번 반복되어 흐르며, 곡의 마지막 엔딩부분은 범종소리로 장엄하게 끝난다. 이미 우이가 오버더빙 방식을 통한 녹음으로 돌림노래와 합창과 같은 효과가 우리들로 하여금 환희심을 느끼게 한다.

대비주의 원래 명칭은 '천수천안무애대비심다라니(千手千眼無碍大悲心陀羅尼)'로 광대원만, 무애대비, 구고(救苦), 연수(延壽), 멸악취(滅惡趣), 파악업장(破惡業障), 만원(滿願), 수심자재(隨心自在), 속초십지(速超十地)라고도 불려지듯이, 대비주는 고통으로부터 중생을 구해주고, 수명을 연장해주고, 악취(삼악도)를 없애주고, 악업의 장애를 깨부수어 주고, 소원을 원만히 성취시켜주고, 마음 따라 자유롭고, 보살의 10 단계 경지인 십지에 속히 뛰어오르게 해주는 다라니라는 뜻이다. 그리하여 대비주(大悲呪)는 일상생활에서 호신주와 마음을 정화하는 다라니로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리뷰보기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평점
 
 
 
 
상품문의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