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도서 문화상품 음반영상 올해의불서 고객센터
 
     
 
 
 
수동설치
자동설치가 안될 경우,
수동으로 설치해 주세요.
 
비소설
현재위치: 홈
>
불교도서
>
불교문학
>
비소설
 
 
 
 
365일마음공부
판매가 12,600원
정가 14,000원
적립금 630원 5%
저자/역자/출판사 무명/쌤앤파커스
페이지수/판형 376쪽 /
발행일 2019-05-15
수량
 
   
 
 
  책소개
저자소개
목차
리뷰보기
 
책소개
 

만다라를 보면서 365일 하루 한 구절씩
마음을 다스리는 힐링 글

BTN 불교TV 100만 시청자의 꽉 막힌 마음을 시원하게 뚫어준 바 있는 무명 스님의 주옥같은 잠언과 대한민국 전각 명인인 민보현 박사가 그린 만다라를 접목하여 펴낸 365일 일력이다. 만다라는 티베트인들이 영원한 안식과 복을 기원하며 수행의 의미에서 그리는 그림이다. 바쁜 일상 속에서 마음의 고요를 잃어버린 현대인들이 일터와 집의 책상머리에 두고 마음을 다스리는 무명 스님의 잠언과 그림들을 한 장 한 장 보고 넘기면 큰 행복이 찾아올 것이다. 특히 만다라는 입시에 시달리는 학생들의 머리를 맑게 해주고 마음에 긍정을 심어주는 효과가 있다.

 
 
저자소개
 
무명

저자 : 무명
경남 하동 지리산 산골마을에서 태어나 순천 선암사에서 용하 스님을 은사로 득도하였다. 일찍이 부모님의 죽음을 겪고 묏자리 하나 제대로 쓸 수 없는 현실을 한탄하며 재물과 돈이 필요 없는 세상에 살고 싶어서 출가를 결심했다. 지난 3년 동안 불교TV에서 ‘그대는 알겠는가’라는 주제로 생활법문을 하여 많은 불자들의 마음을 정화시켰다. 현대인들이 앓고 있는 병이 과거생과 현생에 지은 업에서 온다는 사실을 일깨우는 한편, 신심을 가지고 간절히 기도하면 마음의 병과 불치병, 그리고 개인의 어려움도 능히 극복할 수 있음을 일러주고 있다. 현재 부산 무명사 주지이며 금정산 무명사 회룡선원 회주이다.

그림 : 민보현
인간의 내면세계를 자신만의 따스한 시선으로 한 땀 한 땀 그림과 전각으로 자기고백의 수(繡)를 놓는 작가. 그는 언제나 넉넉한 마음으로 세상을 마주한다. 1970년 서울에서 태어나 미국 탬플턴 대학교에서 상담심리 및 미술심리치료를 전공하였다. 현재 Master of yoga of the Voice, Synchronicity Music Meditation Master, Supervisor 및 미술심리치료사로 활동 중이다. 대한민국 전각만다라 명인으로서 국내외 등지에서 전각만다라 전시회를 열었으며, 국내 회화전에서도 여러 차례 작품상을 수상한 바 있다.

 
 
목차
 
 
 
리뷰보기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평점
 
 
 
 
상품문의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