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꽃이 된 아이』는 고양이, 까치, 동자꽃, 달항아리, 은행나무 이렇게 다섯 가지 동식물을 소재로 생명의 귀함을 그린 단편동화집이다. 〈고양이 스님 새벽이〉는 피해를 주는 존재로 생각하는 길고양이도 누구를 만나느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을, 〈까치와 부처꽃〉은 하찮은 꽃 한 송이도 사적인 욕심으로 함부로 꺾지 않아야 함을, 〈동자꽃〉은 한 사람의 생이 마감되어도 다른 생명으로 이어질 수 있으니 모든 생명이 귀하다는 것을 보여 준다. 〈두타연 달항아리〉와 〈통일을 부르는 은행나무〉는 반드시 사람이 아니어도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것이 역사의 한 순간을 보여 주는 존재가 될 수 있음을 보여 준다. 어린이들에게 다소 낯설 수 있는 종교인 불교의 가르침을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신비하고 재미있는 이야기로 그려낸 작품이다.
박상재
1956년 2월 3일 전북 장수에서 출생하였으며, 전주교육대학과 서울교육대학을 졸업하고, 성균관대 교육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단국대 대학원 국문과에서 박사학위를 받았다. 1981년 월간 '아동문예' 신인상에 동화 '하늘로 가는 꽃마차', 1983년 새벗문학상 공모에 장편동화 '원숭이 마카카', 1984년 한국일보 신춘문예에 '꿈꾸는 대나무'가 당선되었다. 초등학교에서 아이들을 가르치면서 활발한 창작활동은 물론 아동문학 연구에도 심혈을 기울여왔으며, '세계아동문학대회' '아시아아동문학대회' 등의 대외 활동에서도 중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방정환문학상', '한정동아동문학상', '한국아동문학상' 등을 수상하였으며, '원숭이 마카카', '그림 속으로 들어간 아이', '어른들만 사는 나라' 등 다수의 동화책과 '한국 창작동화의 환상성 연구', '한국 동화문학의 탐색과 조명', '동화창작의 이론과 실제' 등의 연구서를 펴냈다. 한국교원대 겸임교수 및 서울특별시교육청 장학위원, 한국아동문학학회 회장을 지냈고, 현재는 (사)한국아동문학인협회 이사장과 한국글짓기지도회 회장으로 활동하며 아동문학전문지 〈아동문학사조〉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목차
1. 고양이 스님 새벽이
2. 까치와 부처꽃
3. 꽃이 된 아이
4. 두타연 달항아리
5. 통일을 부르는 은행나무
발행일 | 2023. 6. 10. |
---|
Q1 주문결제 후 주문 취소시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신용카드 환불
고객님의 신용카드로 결제 후, 부분적인 주문취소 시에는 취소금액을 제외한 금액만큼 신용카드 재승인을 하셔야 주문이 정상 처리됩니다.
은행입금(무통장) 환불
고객님이 은행으로 입금하신 후, 환불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1:1 문의를 이용해서 환급받을 계좌를 입력한 후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환급은 근무일 기준 다음날 오후에 환급 됩니다.
Q2 반품완료 후 어떻게 환불 받을 수 있나요?
반품 완료 시점은 반품 요청하신 상품을 택배 기사를 통해 맞교환 하거나 직접 반송처리하셔서 물류센터로 도착되어 확인하는 시점을 의미합니다.
고객님께서 반품한 상품을 확인한 즉시 반품예정이 확인되어 완료 처리가 됩니다.
이때 고객님께 반품완료 메일로 안내해 드리며, 이는 '마이페이지>주문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신용카드
전체 반품의 환불일 경우 반품 확정된 다음날로부터 일주일 이내 해당 카드사로 취소확인이 가능합니다.
부분 반품의 환불일 경우
취소금액을 제외한 금액만큼 신용카드 재승인을 하셔야 주문이 정상 처리 됩니다.
2.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전체 반품, 반품 상품의 환불 모두 반품 완료 되어진 날 환불 처리되는 것이 원칙입니다.
통장 환불처리는 환불 요청 후 업무기준일
다음 날 오후 6시 이후로 해당 계좌로 입금됩니다.
Q3 적립금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반품완료시점에서 적립금으로 바로 환불 처리 됩니다.